반응형

쇼킹나이트 투표하기는 TV조선에서 준비중인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트롯 열풍을 이어올 2023년 오디션 프로그램을 예상되고 있습니다.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으로 2023년에 트로트 열풍을 불러일으킨 TV조선에서 준비한 오디션 프로그램이라서 많은 분들이 기대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쇼킹나이트 투표하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쇼킹나이트 투표하기

 

쇼킹 나이트 : MBN 프로그램

뉴트로 땐-스 가수 서바이벌 오디션! <쇼킹 나이트>

www.mbn.co.kr

위 사이트를 통해서 여러분들은 쇼킹나이트에 대한 정보를 접할 수 있습니다. 공식사이트이기에 여러분들이 응원하는 댄서가 있다면 열심히투표해주시면 됩니다!! 세상에 모둔 춤꾼들 다 흥하길 바랍니다!

 

 

쇼킹나이트-투표하기
쇼킹나이트 투표하기

쇼킹나이트 투표하기는 미스&미스터 트롯에 이은 TV조선에서 준비한 오디션 프로그램입니다. 이번에는 앞서 트로트 열풍을 불러일으킨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이랑은 많이 다릅니다. 기존에 정해져있던 성별에 대한 기준, 국적, 장르 등 모든 부분을 없애고 정말 가수가 되고싶은 사람들이 지원할 수 있도록 준비되었스빈다.

 

TV조선에서 준비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은 항상 많은 인기를 불러왔습니다. 이번 내일은 국민가수 같은 경우에도 우승상금이 3억원으로 측정되어 있으며, 오디션 프로그램인 만큼 돈보다 인기가 더욱더 큰 보상으로 올 것 같습니다.

 

진행자는 마찬가지로도 김성주 아나운서가 MC를 맞게 되었스빈다. 오디션 프로그램 MC로는 정말 찰떡이시죠. 이번 2021년 하반기에 대국민을 대상으로 하는 초대형 오디션 프로젝트 내일은 국민가수 벌써 기대되네요.

 

쇼킹나이트 투표사이트 바로가기

 

쇼킹 나이트 : MBN 프로그램

뉴트로 땐-스 가수 서바이벌 오디션! <쇼킹 나이트>

www.mbn.co.kr

 

쇼킹나이트 투표도 앞서 진행했었던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 같이 대국민이 참가하여서 대국민 투표를 진행하여 순위를 매길 것으로 보여집니다. 대국민 투표를 통해서 많은 순위 변동이 있을 것으로 예상되어집니다.

이번에는 노래에 관심이 있다면 누구든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많은 지원자가 예상되는 오디션 프로젝트네요!

국보급 가수를 2023년 하반기에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우승상금 3억! 차세대 케이팝스타를 찾는 TV조선의 큰 오디션 프로젝트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쇼킹 나이트 프로그램은 정말로 규모가 큰 대국민 프로그램입니다. TV조선의 오디션 프로그램은 많은 분들이 알아주는 오디션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참가자 모집에 많은 신청이 몰려들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여러분들의 열정을 보여주실 수 있다면 여러분들도 쇼킹 나이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