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6시 내고향 상생장터 홈페이지

6시 내고향 상생장터 홈페이지 바로가기 및 활용

6시 내고향 상생장터 홈페이지

안녕하세요? 오늘 새롭게 블로그를 운영해보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바로 6시 내고향 상생장터 홈페이지에 대한 내용입니다. 무슨내용일까요? TV 프로그램인 6시 내고향 사이트에서 진행하는 상생장터 홈페이지입니다.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서 많은 농가나 소상공인이 어려운 상황에 처해있습니다. 이로인해서 6시 내고향에서 장터를 열어 방송에 나온 농산물들을 좋은 가격에 시청자들에게 판매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6시 내고향 상생장터 홈페이지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6시 내고향 상생장터 홈페이지는 kbs에서 방영하는 프로그램 6시 내고향에서 좋은 취지로 농산물들의 판매를 돕기위해 진행하고 있는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상생장터 홈페이지를 통해서 시청자들이 좋은 물건을 싸게 구입할 수 있게 만들어주고, 농가 사람들이나 농산물을 판매하시는 분들은 더 판매가 잘 이루어지도록 도와주는 것이지요.

 

6시 내고향 상생장터 홈페이지

 

어려운 상황에 처한만큼 이렇게 방송으로 도움을 주는 점에 감동이 오네요. 여러분들도 필요한 농산물이나 좋은 농산물이 있는지 한번씩 확인해보시고 구입하시면 좋을 듯 하네요.

 

6시 내고향 상생장터 홈페이지

 

어찌보면 꼭 필요한 먹거리를 좋은 가격에 주는 것이라 모두에게 좋은 기회가 될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윈윈하는 구조로 다양한 사람들을 도와주는 kbs 멋지네요.

 

6시 내고향 상생장터 홈페이지

6시 내고향을 시청하시는 분들이라면 더 확실히 아실 겁니다. 관련된 농산물에 대한 방송분이 궁금하시면 kbs 홈페이지나 유튜브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고 6시 내고향 상생장터 홈페이지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6시 내고향 상생장터 홈페이지 아래에 링크를 남겨놓겠습니다.

 

링크 - http://program.kbs.co.kr/1tv/culture/sixhour/pc/board.html?smenu=cda2da

 

잘 활용하셔서 행복한 하루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