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3차 재난지원금 대상

3차 재난지원금 대상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2020년 초부터 계속 되어진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재난지원금에 대한 내용으로 가져왔습니다. 앞서 1차, 2차 재난지원금도 많은 정보와 함께 피해를 입은 업종에 한하여 지원금이 지급되었습니다. 이번에 코로나 확진자가 많이 증가하게 되면서 다시 사회적거리두기가 강화되었습니다. 이로 인하여 3차 재난지원금이 불가피할 것으로 보입니다.

 

오늘은 3차 재난지원금 대상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3차 재난지원금은 다시 코로나가 한국에 재확산됨에 따라서 지금 정부에서 많은 이야기가 오고가고 있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재난지원금은 침체된 사회활동으로 살리기 위한 정책으로 많은 시민분들이 관련이 있으시다면 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자신이 알지 못해서 신청을 못하게 된다면 기부형식으로 되기 때문에 잘 확인하시고 받으시길 추천드립니다!

 

3차 재난지원금 대상

 

3차 재난지원금의 금액의 크기는 2차 재난지원금의 2배에 달하는 금액이라고 이야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정확한 내용은 정부에서 회의가 진행되고 동의가 되어야하는 만큼 아직 정확히 알 수 없습니다.

 

 

하지만 3차 재난지원금 대상은 코로나 재확산으로 인하여 피해를 입은 업종에 한하여 지급이 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앞선 2차 재난지원금도 그렇게 진행이 되어 왔기 떄문입니다.

 

많은 분들이 코로나19 사태를 빨리 진정시켜 안정된 사회를 원하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다같이 힘을 내서 빨리 코로나 19 사태가 진정 되길 바랍니다.

 

3차 재난지원금 제주도

3차 재난지원금을 지금 먼저 진행하고 있는 곳은 제주도입니다.

제주도는 지금 관광국인만큼 관광객이 없어져 생기는 피해가 많다고 합니다. 이로인하여 많은 관광 요소에 한하여 폐업위기나 피해를 많이 입은 업종에 지원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렇듯 3차 재난지원금은 아마 피해입은 업종을 잘 확인하여서 그에 맞게 지급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자신이 소상공인이거나, 청년 등 조금이라도 피해가 있다고 생각되시는 분들은 잘 확인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 오늘은 3차 재난지원금에 대한 내용으로 포스팅했습니다.

코로나19 사태를 진정시키기 위해서는 정말로 많은 재저이 필요하게 됩니다. 정부는 내년까지 계속적으로 재정이 필요할 것으로 보이지만 국가 채무가 증가하는 것은 경계해야 한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이번 3차 재낸지원금 지급대상은 아까도 말했듯이 업종에 따라서 지급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사회적거리두기가 강화되면서 많은 업종이 다시 활동을 많이 못하게 되었습니다. 이로 인하여 자신의 사업이나 소상공인 분들의 업장에 피해가 있다고 생각되시면 이번 3차 재난지원금도 잘 확인하시고 챙기시길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0/10/30 - [분류 전체보기] - 6시 내고향 상생장터 홈페이지